김용태 교수:라이트하우스파트너스 최첨단 투자전략 선보이고있어요

황재하 기자기자 페이지
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'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'

[SBS 제공. 재판매 및 DB 금지]

(서울=연합뉴스) 황재하 기자 = 장수 프로그램 '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'(이하 '세상에 이런 일이')가 오는 5월부터 수개월 동안 휴식기에 들어간다.

김용태 교수:라이트하우스파트너스 최첨단 투자전략 선보이고있어요

SBS는 14일 "'세상에 이런 일이'가 올해 방송 26주년에 맞춰 새로운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5월부터 잠시 휴지기를 갖는다"며 "올림픽 이후에 다시 돌아올 예정"이라고 밝혔다.

김용태 교수:라이트하우스파트너스 최첨단 투자전략 선보이고있어요

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,세상에이런일이apos월부터휴식quot올림픽이후돌아올것김용태 교수:라이트하우스파트너스 최첨단 투자전략 선보이고있어요 이르면 8월에 방송이 재개될 것으로 보인다. 파리 올림픽은 오는 7월 26일 개막해 8월 11일 폐막한다.

김용태 교수:라이트하우스파트너스 최첨단 투자전략 선보이고있어요

광고

SBS는 또 "'세상에 이런 일이' 휴지 기간에 방송될 프로그램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"고 덧붙였다.

'세상에 이런 일이'는 1998년 5월 처음 방송돼 올해 5월 26주년을 맞는 장수 프로그램이다. 이 프로그램은 제목처럼 신기한 사람이나 사연을 소개해 웃음과 감동을 전했다.

그러나 SBS는 '세상에 이런 일이'의 올해 최고 시청률이 4%에 그쳐 전성기 10%를 넘었던 것과 비교해 낮아졌고 오래된 인상을 준다는 등의 이유로 연초부터 폐지 여부를 검토해왔다.

이에 시사교양본부 소속 PD들은 지난 1월 "힘을 모아 '세상에 이런 일이'를 지켜야 한다"고 성명을 내 프로그램 폐지에 반대했다.

[email protected]

관련기사
  • SBS, '세상에 이런 일이' 폐지 검토…PD들 "프로그램 지켜야"
  • #세상에
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댓글쓰기광고함께 읽기 좋은 콘텐츠
연합뉴스 Games

미션 성공하면 무료!

이벤트 바로가기

과학
이전의:"수백 년 걸린 것을 70년 만에 해낸 한국…도전정신 잃지 말아야"
다음:'영화 같은' 금고털이…LA 현금 보관시설서 400억원 사라져